콘텐츠로 건너뛰기

육아 필수템! 릿첼 빨대컵 세트로 우리 아기 첫 물 마시기 성공한 후기 릿첼빨대컵

    아기가 6개월이 되면서 슬슬 젖병 말고 다른 컵으로 물을 먹여보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혹시 지금 ‘빨대컵 언제부터 써야 할까?’, ‘아기가 빨대컵을 잘 사용할 수 있을까?’ 걱정하고 계시진 않나요? 저도 그랬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릿첼 AQ 첫걸음 머그 스텝업 빨대컵 세트를 사용해보고 육아 고충 하나를 덜 수 있었어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6개월 아기 맞춤 설계, 안심 소재 빨대컵

    육아 필수템! 릿첼 빨대컵 세트로 우리 아기 첫 물 마시기 성공한 후기 릿첼빨대컵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빨대컵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아기 입에 닿는 제품이라 소재를 꼼꼼히 따져봤는데, PP(폴리프로필렌) 소재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죠. 갓난 아기들은 면역력이 약하니까요. 게다가 150ml 용량이라 아기가 한 번에 마시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빨대컵 적응, 릿첼 스텝업 시스템으로 쉽게!

    릿첼 빨대컵 세트로 우리 아기 첫 물 마시기 성공!

    처음 빨대컵을 사용했을 때 아기가 어색해할까 봐 걱정했는데, 릿첼 빨대컵은 스텝업 시스템 덕분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젖꼭지처럼 생긴 입술형 캡으로 시작해서, 빨대컵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거든요. 마치 엄마 젖을 물던 아기가 젖병으로, 젖병에서 컵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것처럼 말이죠. 덕분에 아기가 거부감 없이 빨대컵을 받아들이고 스스로 물을 마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했답니다.

    엄마의 마음까지 헤아린 편리한 디자인

    릿첼 빨대컵 세트로 우리 아기 첫 물 마시기 성공!

    아기를 키우다 보면 젖병, 빨대컵 등 씻어야 할 게 정말 많잖아요. 릿첼 빨대컵은 분리 및 세척이 간편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젖병 세정제로 꼼꼼히 닦아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또, 아기가 잡기 편한 디자인이라 혼자서도 안정적으로 잡고 마실 수 있었어요. 흘림 방지 기능도 있어서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도 샐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었죠.

    9천 건이 넘는 후기가 증명하는 만족도

    사실 처음에는 ‘정말 좋을까?’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 9천 건이 넘는 후기와 4.8점의 높은 평점을 보고 믿음이 갔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왜 많은 엄마들이 릿첼 빨대컵을 선택하는지 알 수 있었죠. 저 역시 주변 육아 동지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답니다.

    이런 분들께 릿첼 빨대컵을 추천합니다

    • 첫 빨대컵을 고민하는 부모: 릿첼 스텝업 시스템으로 아기가 쉽게 빨대컵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위생적인 빨대컵을 찾는 부모: 분리 및 세척이 간편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휴대하기 편한 빨대컵을 찾는 부모: 흘림 방지 기능으로 외출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기가 스스로 물 마시는 연습을 시키고 싶은 부모: 아기가 잡기 편한 디자인으로 혼자서도 안정적으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릿첼 AQ 첫걸음 머그 스텝업 빨대컵 세트로 우리 아기의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길러주세요!

     

    육아 필수템! 릿첼 빨대컵 세트로 우리 아기 첫 물 마시기 성공한 후기 릿첼빨대컵